MBTI TYPE PRAYERS

text 2010. 6. 9. 11:41

MBTI TYPE PRAYERS

Lord help me....

 

 

 

 

ISTJ(세상의 소금형):

Lord, help me to relax my focus on insignificant details, even though any of them may cause significant problems later. (Begin this tomorrow at 8:31:04 am.)

주님, 제가 너무 사소한 것에 신경을 덜 쓰게 해주소서. 그것 중 하나가 나중에 중대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고 할지라도...

(내일 아침 8시 31분 4초부터 그렇게 해주세요.)  

 

ISTP(백과사전형):

God, please help me to consider other people's feelings, even if most of them ARE excessively hypersensitive.

주님, 제가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더 배려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비록 그들 대부분이 신경 과민이라 할지라도..

 

ESTP(수완 좋은 활동가형):

God help me to accept responsibility for my own actions, even though problems are usually NOT my fault.

주님 제가 스스로의 행동에 책임감을 가지도록 도와주소서. 문제가 일어난 것이 대개는 제 탓이 아니라고 할지라도..

 

ESTJ(사업가형):

God, please help me to not try to RUN everything.
(But, if You need some help, just ask.)

주님, 부디 제가 모든 것을 떠안지 않도록 도와주소서.

(그래도 혹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ISFJ(임금 뒷편의 권력형):

Lord, please help me to be more laid back and help me to do that EXACTLY right.

주님 부디 제가 좀 더 마음을 편히 먹게 해주시고요, 이상의 것을 한치 오차도 없이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ISFP(성인군자형):

Lord, help me to stand up for my rights (if you don't mind my asking).

주님, 제가 저 자신의 권리를 더 적극적으로 주장하게 해주세요. (혹시 불편하시다면 안 들어주셔도 괜찮아요!)

 

ESFP(사교적인 유형):

God help me to take things more seriously, especially jokes, parties, conversation and dancing.

주님, 제가 제 주위의 모든 것을 더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특히 농담, 파티, 수다 떨기, 춤 추기같은 것들요.)

 

ESFJ(친선도모형):

God give me the patience I need to deal with things more effectively, and I mean right NOW!

주님, 제가 주변의 것들을 더 효율적으로 다룰 수 있도록 인내를 주세요.

그러니까 내 말은, 지금 당장!

 

INFJ(예언자형):

Lord. Please help me not to be so perfectionistic!

(Did I spell that correctly?)

주님, 제가 너무 완벽주의자가 되지 않게 해주소서.

(그런데 철자가 이게 맞습니까?) 

 

INFP(잔다르크형):

God, help me to finish everything I sta

주님, 제가 시작한 일은 무엇이든 끝낼 수 있도록 도와ㅈ

 

ENFP(스파크형):

God, please help me to keep my mind on one...-Look a butterfly!- thing at a time.

주님, 제가 한 번에 한 가지-와 나비다!-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ENFJ(언변능숙형):

God help me to do only what I can, trusting you for all the rest. But would you mind putting that in writing?

주님, 제가 주님을 신뢰하여 제가 할 수 있는 것에만 힘 쓰도록 하시고 결과에 대해서는 겸허히 내려놓을 수 있게 하소서.

그런데 지금 얘기하고 있는 것들을 적어놔도 괜찮지요?

 

INTJ(과학자형):

Lord keep me open to others' ideas, WRONG though they may be.

주님, 제가 타인의 의견-아마도 틀린 것일지도 모르겠지만-에 열린 마음을 지니게 하소서.

 

INTP(아이디어 뱅크형):

Lord, please help me to be a little less independent but in my own way, of course.

주님, 부디 제가 덜 독립적이도록 도와주소서. 하지만 물론 제 방식대로 그렇게 되길 원해요!

 

ENTP(발명가형):

Lord, please help me follow our established procedures today.

(On second thought, I'll settle for a couple of minutes.)

주님, 제가 오늘 하루를 정해진 과정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다시 생각해보니 잠깐만 그렇게 해야겠어.)  

 

ENTJ(지도자형):

Lord, help me slow downandnotrushthroughwhatIdo.

주님, 제 마음을 천천히가다듬어주시고제가하는모든일들이급하지않게도와주소서.

 

'tex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도감  (0) 2010.06.30
ISTP의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  (0) 2010.06.09
MBTI 성향에 따른 문장요약  (1) 2010.06.09
사진  (0) 2010.06.08
비극  (0) 2010.06.08

WRITTEN BY
carbo

,